보도기사 이미지
보도기사 이미지

보도기사

휴먼 캐피탈 ‘코드스테이츠’, ‘학생독립만세’ 인수 (venturesquare, 21.07.19)
2021.07.20

휴먼 캐피탈 코드스테이츠, 학생독립만세인수


□ 국내 대표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는 ‘소득공유(ISA, Income Share Agreement)’ 기반의 교육 사업 확대를 위해 ‘학생독립만세를 인수한다. 결합 방식은 코드스테이츠가 학생독립만세를 100% 인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 그동안 경제적사회적 배경과 관계없이 IT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혁신 모델 도입에 앞장서 온 코드스테이츠는 강화된 조직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한 외부 교육에 소득공유 모델을 범용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종합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는 포부다.

□ 코드스테이츠 김인기 대표는 “이번 전략적 인수를 통해 코드스테이츠가 사람에 투자하는 ‘휴먼 캐피탈’ 비전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국내 ISA 시장을 대폭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소득공유 기반 종합 교육 플랫폼으로 도약해 나가면서전에 없던 교육 혁신을 이끌어내는 동시에 구직과 이직을 준비하는 많은 사람들의 베스트 커리어 파트너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클릭) 보도자료 바로가기

이전글
피앤씨솔루션, '기술자립 선도할 소·부·장 스타트업' 후보 올라 (머니투데이, 21.07.16)
다음글
스타인테크 '컬처 시즌1'…한터글로벌·해녀의 부엌 더블픽 (전자신문, 21.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