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기사 이미지
보도기사 이미지

보도기사

고미코퍼레이션, 2021년 상반기 호실적… 거래액-트래픽-거대 브랜드 입점수 증가 (플래텀, 21.07.22)
2021.07.23

고미코퍼레이션, 2021년 상반기 호실적거래액-트래픽-거대 브랜드 입점수 증가


□ 고미코퍼레이션은 월 거래액 15억, 월간 활성 사용자수(이하 MAU) 280만명을 돌파 하면서 베트남 내 ‘이커머스’ 산업에서 상위 20위권으로 진입 하였다.

□ 설립된 지 불과 2년 5개월 밖에 되지 않은 ‘고미코퍼레이션’은 ‘동남 아시아’의 늪으로 알려져 있는 베트남에 안착하였다. 또한, 현 코로나 팬데믹 상황 하에서도 대한민국 소비재 기업들이 반드시 필요로 하는 신규 시장 진출을 기반한 원스톱 서비스를 기반으로 다각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있다.

□ 고미코퍼레이션 이상곤 대표는 “성공적인 시리즈 A 투자유치로 인해 국내 빅브랜드 및 미디어 커머스 기업들의 입점 및 협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기존 ‘뷰티’에 집중되었던 점유율에서 식품 부분으로 넓히면서 기업과의 협업이 가능해졌다”라고 강조 하였다. 이어 향후 “고미코퍼레이션의 2021년 목표는 연 거래액 250억, MAU 350만명을 달성, 그리고 거대 시장 인도로의 직접적인 법인 진출”이라 포부를 밝혔다.



(클릭) 보도자료 바로가기

이전글
스타인테크 '컬처 시즌1'…한터글로벌·해녀의 부엌 더블픽 (전자신문, 21.07.21)
다음글
CJ올리브네트웍스, 람다256과 손잡고 NFT 시장 진출 (한국경제, 21.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