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기사 이미지
보도기사 이미지

보도기사

K-유니콘 프로젝트 보도기사입니다.
CJ올리브네트웍스, 람다256과 손잡고 NFT 시장 진출 (한국경제, 21.07.26)
2021.07.26

CJ올리브네트웍스, 람다256과 손잡고 NFT 시장 진출


□ CJ올리브네트웍스는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의 기술 자회사 람다256과 국내외 전략적 NFT(대체불가토큰) 사업협력을 체결하고, NFT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 CJ올리브네트웍스가 보유한 방송미디어 분야 기술력을 바탕으로 람다256 NFT 플랫폼에 대용량 미디어 데이터의 생성, 발행, 보관, 유통, 추적 등 원활한 NFT 거래를 위한 기술을 적용한다.

□ 차인혁 CJ올리브네트웍스 대표이사는 "이번 MOU 체결로 NFT 플랫폼 경쟁력을 확보하고 양사의 전문성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클릭) 보도자료 바로가기

이전글
고미코퍼레이션, 2021년 상반기 호실적… 거래액-트래픽-거대 브랜드 입점수 증가 (플래텀, 21.07.22)
다음글
LGU+, '젤리고' 제작사 드림팩토리스튜디오에 지분투자 (연합뉴스, 21.07.27)